I am so happy I was born (영어로 읽는 이 세상에 태어나길 참 잘했다)
우리 시대 대표 소설가 박완서 선생님의 마지막 장편동화 새로운 언어로 의미를 되새기는 『이 세상에 태어나길 참 잘했다』
세대를 아우르며 널리 사랑받은 우리 시대 대표 소설가 박완서 선생님의 마지막 장편동화 『이 세상에 태어나길 참 잘했다』의 영어 번역본입니다. 경제 위기로 가정이 해체되어 가는 우리 사회에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 생명의 고귀함을 주제로 사회의 기둥이 될 어린이들에게 들려주는 가슴 뭉클한 이야기를 영어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하버드대학교 한국학 연구원이자 비교문학 박사인 전승희 번역가가 원작의 기품을 살리며, 수준 높은 어휘와 고급스러운 표현을 풍부하게 사용하여 심도 깊게 번역하였으며,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읽을 수 있도록 어휘 워크북을 함께 구성하였습니다.세상의 모든 생명들을 마음에 품고자 한 박완서 선생님의 애정과 사랑이 가득 담긴 『I Am So Happy I Was Born』을 통해 삶과 생명, 존재의 이유를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The Bicycle thief (영어로 읽는 자전거 도둑)
우리 시대 대표 소설가 박완서 선생님의 대표 동화 새로운 언어로 다시 읽는 「자전거 도둑」
세대를 아우르며 널리 사랑받은 우리 시대 대표 소설가 박완서 선생님의 대표 동화 「자전거 도둑」의 영어 번역본입니다. 교과서에 늘 빠지지 않고 수록되는 우리나라 어린이 문학의 대표작을 우리말과 영어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하버드대학교 한국학 연구원이자 비교문학 박사인 전승희 번역가가 원작의 기품을 살리며, 수준 높은 어휘와 고급스러운 표현을 풍부하게 사용하여 심도 깊게 번역하였으며,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읽을 수 있도록 어휘 워크북을 함께 구성하였습니다.
우리 역사를 품은 8가지 그림 이야기
우리 그림에 담긴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 흥미진진한 주제를 통해 만나는 우리의 역사! 시리즈
바위그림을 그린 선사 시대부터 진경산수화와 풍속화를 그린 조선 시대에 이르기까지 우리 역사를 품은 8가지 그림 속에 담긴 재미있는 뒷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살아있는 역사> 시리즈의 열여섯 번째 책으로, 역사가 깊이 배어 있는 우리 그림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우리 땅과 자연, 민족성 안에서 아름다움을 찾아 표현하고자 했던 화가와 그림에 관한 이야기를 통해 역사를 좀 더 재미있고 알차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 역사의 힘이 된 9가지 책 이야기
우리나라의 가장 오래된 역사책부터 우리나라 최초의 한문 소설, 청나라와 서양을 돌아보고 쓴 기행문까지 우리 역사의 힘이 되어 준 9가지 책 속에 담긴 재미있는 뒷이야기
우리나라의 가장 오래된 역사책부터 우리나라 최초의 한문 소설, 청나라와 서양을 돌아보고 쓴 기행문까지 우리 역사의 힘이 되어 준 9가지 책 속에 담긴 재미있는 뒷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살아있는 역사』 시리즈의 열다섯 번째 책으로,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 중 하나인 책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개하여 어린이들로 하여금 더 쉽고 재미있게 우리 책의 세계를 맛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호랑이
호랑이는 우리 민족에게 아주 특별한 존재입니다. 단군 할아버지의 건국 신화에서부터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로 시작하는 할머니의 옛날이야기까지, 우리에게 호랑이만큼 친숙하면서도 두려운 동물은 드물지요. 『호랑이』는 호랑이의 생태에서부터 호랑이가 나오는 옛날이야기까지 우리 호랑이에 대한 모든 것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호랑이는 우리 민족에게 아주 특별한 존재입니다. 단국 할아버지의 건국 신화에서부터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로 시작하는 할머니의 옛날이야기까지, 우리에게 호랑이만큼 친숙하면서도 두려운 동물은 드물지요. 『호랑이』는 호랑이의 생태에서부터 호랑이가 나오는 옛날이야기까지 우리 호랑이에 대한 모든 것을 들려주고 있습니다.